티스토리 뷰

프리미어리그 EPL 중계 1라운드 리버풀 vs 웨스트햄

지난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여름 이적시정마저 잘 마친 리버풀이 이번시즌 EPL리그 첫 경기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상대는 웨스트햄으로 역시 만만치 않은 전력보강을 한 팀입니다. 경기는 한국시간 12일 일요일 밤 9시 30분 리버풀의 홈인 안필드에서 진행하는 가운데 과연 어느팀이 이번시즌 첫 승점을 가져가게 될지 경기 생중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경기의 선발 라인업은 리버풀은 역시 4-3-3을 들고 나왔고 웨스트햄은 3-4-2-1을 들고 나왔는데요. 리버풀은 살라-피르미누-마네 삼각편대와 더불어 신입인 케이타, 알리송이 선발로 나왔습니다. 반면 웨스트햄은 신입 안데르송, 월셔, 파비안스키가 역시 선발로 나오고 아르나우토비치가 원톱으로 출전합니다. 치차리토는 후보선수 명단에 포함되었네요.



경기 중계는 아직 sbs스포츠가 중계권을 따지 못한 관계로 스포티비에서만 진행되는데요. 스포티비 정규방송에서는 동시간에 진행되는 사우스햄튼 번리전은 진행하기 때문에 TV채널로는 스포티비온에서만 진행됩니다.




인터넷 중계같은 경우 사정이 복잡한데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만 진행이됩니다. 사우스햄튼 번리전은 추가로 네이버와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를 진행하는 것에 비해 아쉬울 뿐이네요. 따라서 스포티비 나우나 해외중계사이트 페이지를 통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기의 승리확률은 리버풀의 홈인 안필드에서 진행된다는 점과 더불어 전반적인 전력이 리버풀이 앞선다는 평가에 따라 리버풀의 승리가 점쳐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과연 해당 경기가 끝난 후에는 어떤 결과가 일어나게 될지 궁금한데요. 무엇보다 이번시즌에도 살라 피르미누 마네의 활약이 이어지게 될지 여부도 기대가 됩니다. 리버풀 웨스트햄 인터넷 중계 스포티비 나우나 해외중계 사이트를 통해 즐겁게 시청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