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개최되는 ufc 227 대회에서는 딜라쇼 가브란트의 메인매치 밴텀급 챔피언전이 진행되구요. 같은 체급의 한국선수 강경호, 히카르도 라모스의 매치도 언더카드로 경기를 합니다. 전반적으로 관심이 가는 경기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지켜볼 것으로 생각되는 이번 ufc 227 대회 중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해당대회는 언더카드와 메인카드로 구분되며, 언더카드는 8월 5일 일요일 오전 7시 30분부터 시작되고, 메인카드는 같은날 오전 11시부터 진행됩니다. 따라서 강경호 vs 라모스의 경기는 오전 일찍 확인하셔야 할 것 같구요. 메인매치인 딜라쇼 가브란트 경기는 점심 때 쯤 보시면 될 듯 싶네요.



먼저 강경호 vs 히카르도 하모스 선수의 매치는 랭킹 15위권 선수들도 언더카드로 편성되었는데요. 두 선수 모두 최근 전적이 좋아 이번 경기를 잡게 되면 랭킹 10위 안을 노려봄직 해서 매우 중요한 경기라고 생각 됩니다. 두선수 모두 무사히 게체를 통과하였구요. 이제 경기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선수가 승리할지 기대가 되는가운데 방송중계로는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 정규방송으로 경기시간인 7시 30분 후로 보실 수 있구요. 인터넷 중계와 같은 경우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시청가능합니다.




다만 스포티비 나우 서버는 자주 터지는 현상에 1개월무료 후 유료사용이 되기 때문에 한국중계가 아닌 해외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여 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다음으로 메인매치인 tj 딜라쇼 vs 코디 가브란트 매치는 9개월만에 재대결 경기인데요. 과거에는 가브란트가 챔피언이였고 딜라쇼가 도전자였지만 현재는 딜라쇼가 챔피언이고 가브란트가 도전자가 되었습니다. 과연 가브란트가 복수에 성공할지 딜라쇼가 타이틀을 유지할지 관심이 모아지네요.



가브란트의 명성에 비해 지난 대결의 허무한 패배가 마음에 걸리는데요. 다만 이번에는 단단히 벼르고 나온만큼 지난경기와 같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번경기 예측불가라 할 정도로 승리자에 대해 의견이 많이 갈리고 있어요. 어느 선수가 승리하고 최종적으로 챔피언 벨트를 차지할지 경기 중계를 통해 확인하는 재미가 있을듯 싶습니다.





해당 경기외에도 플라이급 타이틀전인 드미트리우스 존슨 vs 헨리 세우도 경기도 많은 주목을 받는 이번 ufc 227인데요. 메인카드 경기는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꿀잼이 예상되는 ufc227 과연 어떤 선수들이 대회 후에 웃을 수 있을지 실시간 중계로 재미있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