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컬링 국가대표 선수 결승전 스웨덴전 일정및 경기시간, 실시간 인터넷 온라인 풀영상으로 응원하자


오늘은 이번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신드롬이 되고 있는 여자 컬링 결승전이 진행되는데요. 실시간 중계로 tv나 인터넷 온라인으로 선전을 응원해보시기 바랍니다.




결승 상대인 스웨덴은 조별예선에서 예선에서 7-6으로 한 번 이긴경험이 있는데요. 4강전에서 영국을 큰 점수로 이겼는데요. 일본을 이기고 결승에 진출한 한국과 리매치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결기시간은 2월 25일 일요일 오전 9시 5분부터 12시까지 중계일정이 잡혀져 있는데요. 경기결과에 따라서 조금 더 일찍 끝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일본하고의 대결은 가위바위보라도 이겨야 한다는데 부디 이겨서 은메달 확보는 물론 금메달까지 가보았으면 하네요.



아무래도 인기가 워낙 좋은 종목이고 보는 재미도 커서 많은 분들이 경기시간을 기다리고 계시는데요. 중계는 지상파 3사에서 모두 중계를 해줄 것이에요.



이슬비 해설위원이 진행하는 SBS중계도 매우 매력적인데요. 아무래도 선출이고 선수들과도 인연이 깊은만큼 해설내용도 알찬면입니다. 그래도 가장 인기가 있는 중계는 KBS인 것 같아요.



최승돈 캐스터와 이재호 해설위원이 진행하는 KBS 컬링 중계는 아재만담과 이재호의 컬링노트로 많은 인기입니다.



특히 컬링노트는 행복노트, 망상노트, 현실노트 등으로 불리우며 쉽게 컬링 규칙 및 실황을 파악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온라인으로 컬링 중계를 보시려는 분들은 여러 방식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각 방송국의 온에어나 네이버 중계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여기에서 가장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추천해드리고자 하면 팟플레이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팟플레이어는 다음카카오에서 제공하는 동영상재생프로그램으로 실시간 라이브 방송도 보실 수 있는데요. kbs, sbs, mbc 평창올림픽 생중계 확인이 가능해요. 더불어 채팅하기로 팟수들의 드립도 보실 수 있답니다. 고화질 무료 실시간 재생이 되니 적극 이용해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목표는 4강이였는데 어느덧 결승에 까지 올라왔와 금메달이 기대가 되는 여자 컬링이 되어 버렸는데요.


01234




부디 김경애, 김선영, 김영미, 김은정, 김초희 선수 모두 화이팅이고 스웨덴에 승리를 하여 금메달을 걸어주었으면 합니다.


여자 컬링은 다양한 사연과 스토리까지 있어서 만일 금메달을 획득하게 되면 영화로도 출시할지도 모르겠는데요. 과연 그렇게 될까요? 경기가 끝난 이후에는 하이라이트를 네이버나 다음 vod를 통해 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