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엘 로메로 루크 락홀드 보는방법 알자


오늘은 호주에서 미들급 요엘 로메로 선수와 루크 락홀드 선수의 종합이종격투기 경기가 있는데요. 해당 대회 메인매치로 이뤄지는 이 경기의 승자는 누가 될지 중계를 시청하면서 그 결과를 알아보시기 바래요.



현재 미들급의 랭킹 1,2위인 두 선수는 챔피언이 코앞인 선수들인데요. 우선 로메로 선수는 전직 레슬링 선수로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선수였습니다. ufc로 넘어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탄탄한 근육질의 몸처럼 강력한 파괴력을 가진 선수로 KO승리를 잘 따내기로 유명한데요. 다만 최근 도핑문제도 있어서 별로 인식이 좋지 못한 선수입니다.



거기에 경기전에 있었던 계체량 1,2차 모두 통과되지 못해 이번 경기에 이겨도 잠정챔피언이 되지 못합니다. 아무래도 휘태커 선수의 부상으로 급하게 일정이 잡혀서 체중감량에 실패한 모양입니다.



전적은 12승 2패이며 현재 미들급 랭킹 1위인 선수에요. 반면 상대인 루크 락홀드 선수는 미국의 종합격투기 대회 스트라이크포스의 챔피언 출신인데요. ufc에 성공적으로 넘어와서 챔피언 자리에도 있었던 선수입니다.



다만 방어전에 실패하여서 챔피언 벨트를 반남하고 말았는데요. 절치부심하여 현 챔피언인 로버트 휘태커에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휘태커의 부상으로 로메로와 상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ufc전적은 16승 3패로 종합적으로 고르게 잘하는 타입으로 올라운더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로메로 선수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두 선수 모두 경기 시작 전 인터뷰에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는데요. 과연 어떤 선수가 승리하게 될지 경기 중계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경기의 중계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가 담당하고 있는데요. 메인매치라 스포티비 채널이 아닌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청을 하는 스포티비 나우 같은 경우 최초 가입시 1개월 체험권이 발급됩니다.



경기시간 편성은 낮12시로 잡혀져 있구요. 현재 진행되는 언더카드가 마치게 되면 경기가 이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재방송은 스포티비에서 오후 8시에 방영해준다고 하구요. vod는 경기가 저녁쯤에 네이버와 다음 스포츠 스포티비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만약 한국해설이 필요없이 경기를 봐도 상관이 없으시다면 온라인 해외중계를 시청하셔도 되는데요. 구글링을 통하시면 손쉽게 링크를 찾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이상 요엘 로메로와 루크 락홀드의 경기 중계에 대한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