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라그나로크m 사전예약 시작

티치티치 2018.02.03 21:41

라그나로크m 사전예약 시작


최근 pc게임으로 라그나로크가 리부트되면서 라그나로크 제로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 기세를 이어 모바일게임으로 라그나로크m 이 출시일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그나로크m 사전예약 바로가기 : http://rom.gnjoy.com/reservationpromotion



아직 정확한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은 가운데 최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추가로 시작되었는데요. 페이스북이나 구글 아이디로 쉽고 간단하게 캐릭터를 선점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이벤트에 대해 안내를 추가적으로 드리자면 사전예약은 라그나로크 포링의역습과 라그나로크m이 동시에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이미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은 출시되었기 때문에 라그나로크m만 될꺼에요.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참여자 전원에게 200포인트와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고 해요. 다만 정확한 보상 아이템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아마 출시후에 문자로 쿠폰형태로 받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네이버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사전예약 마감일 전까지 가입을 마치셨으면 이그드라실의 열매, 이그드라실의 나뭇잎, 고양이 티켓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중국에서 미리 오픈하고 큰 인기를 끌어서 그런지 게임에 대한 여러 정보를 커뮤니티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많이들 궁금하실 내용으로 피로도와 자동사냥은 존재한다고 합니다.



라그나로크m은 그동안 출시하였던 다양한 모바일 라그나로크 게임 중 가장 원작에 충실하다고 하는데요. 지스타 2017에서 직접 시연한 결과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었다고 해요.



위저드와 블랙스미스, 헌터, 프리스트 그리고 나이트와 어쌔신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총 29개의 직업이 있다고 합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2d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라그나로크m인데요. 과연 사전예약 뿐만아니라 게임에서도 성공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추가로 라그나로크m의 홍보모델이 정해졌다고 합니다. 정해진 홍보모델은 바로 윤아와 서강준이라고 하는데요.



게임의 부제 영원한 사랑과 강력한 서비스 중 하나인 사진 기능을 강조한 홍보영상이 나오게 되었어요.



영상에는 윤아와 서강준의 미소가 나오는데요. 한국 대표 선남선녀 답게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윤아의 미소 장면은 역대급이라는 평가네요.



더불어 페이스북에서는 추가로 홍보모델 알리기 이벤트를 실시하였어요. 아무래도 홍보영상까지 나온 것으로 보아 정말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나 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