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치다 앤더스 프리뷰

신모바일 2018. 2. 1. 17:10

ufc 마치다 앤더스 경기시간 중계 확인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곧 열리는  UFC Fight Night 125의 메인매치인 료토 마치다(39)선수와 에릭 앤더스(30)선수의 종합격투기 경기의 경기시간 및 중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두 선수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마치다 선수는 2003년부터 종합격투기를 한 베테랑으로 브라질 출신의 선수입니다. UFC 라이트 헤비급 챔피언을 지낸적 있을 정도로 뛰어난 선수였으나 도핑에 걸려서 징계를 받은 적이 있어요.



최근 성적이 좋지 못한데요. 과연 이번경기 반등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상대인 에릭 앤더스는 최근 기세등등한 선수로 10전 무패를 기록하고 있어요.



2015년 데뷔하여 여지껏 한 번도 지지 않았습니다. 페이스가 굉장히 좋아서 이번 경기도 앤더스 선수의 우위가 점쳐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마치다를 꺾게 되면 랭킹에 진입하게 될 것 같은데요. 과연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경기는 한국시간 2월 4일 일요일 12시에서 15시 사이로 잡혀있는데요. 스포티비와 스포티비 on 채널에서 생중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라이브 생중계가 네이버 스포츠 중계를 통해 편성되어 있어요. 따라서 네이버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니 편하게 보실 수 있을 듯 싶습니다.



그외에 이번 UFN 125의 메인매치는 아래와 같은데요.

마치다 앤더스 경기 외에도 여성 플라이급의 발렌티나 세브첸코 선수와 프리실라 카초에이라 선수의 매치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셰브첸코 선수는 한체급을 내렸고 카초에이라 선수는 신성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경력이 많고 보여준게 많았던 세브첸코 선수의 우세가 점쳐지고 있습니다.



다만 신예인 카초에이라 선수의 기세가 있어서 매우 재미있는 경기가 되지 않을까도 싶어요.




과연 이번 메인매치 경기 승자는 누가될지 경기시간에 맞춰 중계로 직접확인하시길 바래요.



댓글